파이썬 아나콘다 예제

우리는 환경 눈송이의 이름을 지정하고 패키지 바이오 파이썬을 설치합니다. Anaconda 프롬프트 또는 터미널 창에서 다음을 입력합니다: 왼쪽에 있는 새 파일에서 자리 표시자 텍스트를 삭제한 다음 인쇄물을 입력하거나 복사/붙여넣습니다(“Hello Anaconda”). 우리는 우리의 데이터와 함께 작동 팬더를 가져, Matplotlib 차트를 플롯, 그리고 Seaborn 우리의 차트를 예쁘게 만들기 위해. NumPy를 가져오는 것도 일반적이지만이 경우 팬더를 통해 사용하지만 명시적으로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줄은 파이썬 명령이 아니지만 줄 마법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Jupyter에게 Matplotlib 플롯을 캡처하고 셀 출력에서 렌더링하도록 지시합니다. 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난 고급 기능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한 셀에서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거나 변수를 선언하면 다른 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자 필기장 문서는 멀티미디어라는 점을 제외하면 스크립트 파일과 다소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이것을 시도해 봅시다. 먼저 파이썬 패키지를 가져오고 함수를 정의합니다.

내 리눅스 노트북에 아나콘다 (RAM의 4기가바이트와 I3)를 설치하려면, 나는 아나콘다 5.1 리눅스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 md5sum을 실행 : 아나콘다 네비게이터가 출시 될 때마다, 그것은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자습서를 최대한 사용하려면 프로그래밍, 특히 파이썬과 팬더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즉, 다른 언어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이 기사의 파이썬은 너무 비밀스럽지 않아야하며 팬더를 해석 할 수 있어야합니다. Jupyter 노트북은 또한 팬더와 심지어 파이썬그립에 도착하기위한 유연한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 문서에서 명백해질 것이다. 파이썬은 다른 많은 프로그래밍 언어와 마찬가지로 다른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우리가 소프트웨어를 만들 때, 우리의 소프트웨어는 이전 버전에 존재하지만 최신 버전의 변화에 존재하는 특정 동작을 기대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는 언어의 특정 버전에서 실행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비슷한 이유로 특정 버전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컴퓨터에 많은 프로젝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버전0.11에서 실행되는 플라스크 응용 프로그램 (당신이 만든 첫 번째!) 파이썬 2.7 심지어 버전0.12 및 파이썬 3.4에서 실행되는 더 현대적인 플라스크 응용 프로그램. 파이썬 2 또는 파이썬 3에서 한 번에 두 가지를 모두 실행하려고하면 파이썬 2에서 실행되는 코드 중 일부가 파이썬 3에서 실행되지 않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그 중 하나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상 환경이 유용해집니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아나콘다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있습니다. 먼저 Anaconda 커뮤니티와 메일링 리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나콘다를 설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공 주셔서 감사합니다 ajit 선생님. Anaconda 배포에는 Conda 패키지 및 가상 환경 관리자뿐만 아니라 1,500개 이상의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또한 명령줄 인터페이스(CLI)에 대한 그래픽 대안으로 GUI, 아나콘다 네비게이터[7]를 포함합니다. Conda는 Windows용 아나콘다 프롬프트 또는 macOS 또는 Linux용 터미널 창에서 명령줄 명령과 함께 사용하는 강력한 패키지 관리자 및 환경 관리자입니다. 아나콘다 네비게이터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스파이더와 주피터 노트북으로 간단한 파이썬 프로그램을 만들고 실행하십시오. enter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